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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생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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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응대서비스이행표준

고객헌장 전문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응대서비스이행표준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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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FAX, 우편으로 상담하시는 경우

고객 참여 및 의견제시

국립생태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제시를 위해 전화‧인터넷‧우편 등 다채널 고객 소통창구를 마련하여 운영하겠습니다.

고객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성실히 검토하여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립생태원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발표하고 서비스 개선의 지표로 삼겠습니다.

불친절, 불만족 사항에 대하여는 고객의 신고에만 의존하지 않고 자체 모니터요원을 활용, 자체점검을 통하여 바로 잡아 나가겠습니다.

고객의견을 주실 곳

고객의견을 주실 곳 - 소통창구, 대표전화, 인터넷, 우편 제공 표
소통창구 대표전화 인터넷 우편
연락처 041-950-5300 www.nie.re.kr 전시 > 관람안내 > 문의및제안 [33657] 충남 서천군 마서면 금강로 1210 국립생태원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제공된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여 고객이 이의를 제기했을 경우에는 신속히 보완하여 만족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약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의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건당 5,000원 상당의 보상을 해드리겠습니다.

국립생태원 책임으로 인한 고객 사상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정해진 기준에 따라 고객의 피해를 배상 해드리겠습니다.

방문자 숙소, 세미나실 등 대관료를 징수한 후 국립생태원 책임 또는 천재지변으로 시설이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전액 환불하겠습니다.

알권리 충족 및 비밀보장

우리 기관에 대한 경영정보를 기관 홈페이지(www.nie.re.kr) 및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www.alio.go.kr)을 통해 적극 공개하여 기관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이겠습니다.

업무와 관련하여 우리 기관이 보유하게 된 개인정보는 철저히 관리하고 비밀을 준수하여 고객의 권익이 침해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에게 협조를 부탁하는 사항

모범 서비스 사례 및 친절 직원을 보셨을 경우, 직원이 자긍심을 가지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적극 추천하고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관의 전시 및 교육시설은 모든 국민에게 휴식과 배움의 공간으로 제공되는 공공시설물인 만큼 해당시설 이용 시 공공질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행결과 평가 및 활용

고객에게 약속한 서비스 이행표준 준수 여부에 대하여 매년 1회 이상 자체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재하겠습니다.

평가결과는 기관 운영에 적극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국립생태원은 항상 고객이 중심이 되는 최선의 서비스를 실천하고, 고객만족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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