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성장응답센터
기업성장응답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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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장소
국립생태원 본관 1층 및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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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국립생태원 기업성장응답센터 담당자 (041-950-5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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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장소
방문 또는 홈페이지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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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장소
- - 기업 규제 애로 : 기업경영활동에 제약이 되는 불합리한 규제 등으로 인한 고충, 애로사항
- - 기업민원 피해신고 : 기업민원인이 고충사항을 제기하였다는 이유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았다는 내용의 진정
- - 기타 아이디어 : 기업활력도 제고를 위해 개선 및 반영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다양한 아이디어
- 신고제외대상 : 구체성이 덜어지고 명확한 요구사항이 없어 개선 업무를 처리할 수 없는 과제
업무처리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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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현장중심 과제발굴
온‧오프라인
규제애로 신고접수 -
02
규제대안 심층분석
현황‧문제점 진단
및 대안 검토 -
03
개선방안 집중협의
관련부서 및 중소기업 옴부즈만
개선방안 집중협의 -
04
규제개선 종결
규제개선 종결
및 처리결과 회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