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아동도서

에코스토리 ⑨ 아슬아슬 사라지는 동물

《국립생태원이 들려주는 에코스토리》

⑨ 아슬아슬 사라지는 동물 (멸종 위기종 관리)

  

* 국립생태원이 들려주는 에코스토리는 국립생태원의 연구원인 생태학자들이 하는 업무들을 동화로 이해하기 쉽게 풀어낸 시리즈 도서입니다.

* <아슬아슬 사라지는 동물>은 '멸종 위기종 관리'라는 업무를 주제로 한 창작 동화입니다.

* <아슬아슬 사라지는 동물>은 여명이와 친구들이 어린이 환경 영상 공모전을 준비하기 위해 국립생태원에 연구원으로 근무하는 이모를 만나 국립생태원을 둘러보며 멸종 위기종 동물을 만나고 배워가는 내용을 그린 창작 동화입니다.

* 동화의 뒷부분에는 동화를 읽으며 생기는 생태적인 궁금증에 대한 답을 자세하게 설명해 놓은 쏙쏙 정보 더하기라는 부록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 '멸종 위기종 관리'는 자연 현상의 변화나 사람의 욕심 때문에 지구에서 사라질 위기에 처한 동식물을 관찰하고 연구하는 일입니다. 국립생태원에서는 우리나라 멸종 위기종을 관리하고, 외국에서 몰래 들여오는 국제적 멸종 위기 동물도 보살피고 있답니다.

  

<도서 구입 안내>

※ 아래 로고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교보예스24

알라딘반디앤

인터파크지마켓



image01.JPG (0.27Mb) image02.JPG (0.26Mb) image03.JPG (0.22Mb)

공공누리 마크 국립생태원에서 창작한 에코스토리 ⑨ 아슬아슬 사라지는 동물 입니다. 국립생태원의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