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아동도서

에코스토리 ⑦ 와글와글 세계 어린이 환경 뉴스

《국립생태원이 들려주는 에코스토리》

⑦ 와글와글 세계 어린이 환경 뉴스 (생물 다양성 협력)

  

* 국립생태원이 들려주는 에코스토리는 국립생태원의 연구원인 생태학자들이 하는 업무들을 동화로 이해하기 쉽게 풀어낸 시리즈 도서입니다.

* <와글와글 세계 어린이 환경 뉴스>는 '생물 다양성 협력이라는 업무를 주제로 한 창작 동화입니다.

* <와글와글 세계 어린이 환경 뉴스>는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생물 다양성 협약’ 당사국 총회에 앞서 어린이 기자단이 취재한 전 세계 곳곳의 환경 문제를 보도하는 내용을 다룬 동화입니다.

* 동화의 뒷부분에는 동화를 읽으며 생기는 생태적인 궁금증에 대한 답을 자세하게 설명해 놓은 쏙쏙 정보 더하기라는 부록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 '생물 다양성 협력' 은 여러 종류의 생물이 함께 살아가고 사람들과도 어울려 살 수 있도록 지구촌 모두가 함께 노력하는 것을 말합니다. 국립생태원은 국제기구인 생물 다양성 과학 기구(IPBES)에 참여하여 전 세계 여러 나라와 함께 생물 다양성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서 구입 안내>

※ 아래 로고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교보예스24

알라딘반디앤

인터파크지마켓



image01.JPG (0.25Mb) image02.JPG (0.22Mb) image03.JPG (0.22Mb)

공공누리 마크 국립생태원에서 창작한 에코스토리 ⑦ 와글와글 세계 어린이 환경 뉴스 입니다. 국립생태원의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